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끌라 구매자 안내사항

이끌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끌라 구매 프로세스 안내


주문 및 결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선택하신 후 결제를 완료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현지구매 진행전이기에 고객님께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환불 비용이 없습니다.

 

  

현지 구매

주문을 확인한 후 현지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주문합니다.

구매 성공 시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거나, 네이버 페이 및 스마트스토어 구매의 경우 가송장 입력이 되어 배송중으로 표기됩니다.

 

- 해당 단계에서는 현지 바잉 오더가 진행된 상황입니다. 바잉이후 취소하게 되면, 오더가 진행된 상황이기에 반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악세서리류 3만원, 신발/가방/의류 5만원)

* 네이버톡톡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제품 검수

 

이끌라 현지 창고에 상품이 도착하면 검품전문가에 의한 검수가 이루어집니다.

검수 사진은 이끌라 리얼검품 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 전달 드리며, 잘못된 물품이 배송 되었거나 상품에 이상이 발견되었을 경우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위 단계에서 불량 상품 반품 및 교환 등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 주문이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검수사진 제공 기준

- 단일 상품 25만원 이상 디자이너 브랜드(코스, 자라, 앤아더스토리, 나이키 등 컨템포러리브랜드 상품 제외)

- 의류의 경우, 단일 상품 40만원 이상 모든 브랜드 상품

위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검수 사진은 제공되지 않지만 전문 검품팀에 의한 모든 검수과정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검수사진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스템 상황에 따라 안내가 나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송된 제품 중 하자가 없는 상품에 대한 책임은 이끌라에 있지 않습니다.

 

검수사진 알림 신청하기 (카카오 플친 신청시 가능)


 

포장 및 출고

검수가 완료된 상품은 현지에서 한국으로 출고됩니다. 이때 조회가능한 송장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배송 및 세관통관 과정 동안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꼼꼼하게 진행하며, 구매 시 제공된 구성품 모두 함께 포장됩니다.

현지에서 출고된 상품은 평균 2~3일 내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며, 공휴일이나 연말 등에는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당 수의 브랜드가 하드케이스, 더스트 백, 쇼핑백 등의 패키지 없이 제품을 판매합니다.

포장 및 구성품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검품까지 완료된 상태로 출고 된것이기에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이즈 미스 등 고객님 개인 판단에 따른 이유로 교환/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세관 통관

인천공항에 도착한 상품은 정식 세관 통관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통관은 평균적으로 2일 정도 소요되며, 세관 심사가 지연될 경우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통관 과정은 관세청 홈페이지 (www.customs.go.kr)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내배송

통관이 완료된 상품은 즉시 우체국에 인수되어 배송을 시작합니다.

국내배송은 영업일 기준 평균 2일 이내에 완료 되어, 기다리시는 제품을 받아보시게 됩니다.

 

 


<이끌라 검수 하자 기준 안내>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전문 검수팀이 상품 컨디션을 꼼꼼하게 확인한 후 출고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브랜드 측에서 불량으로 인정하지 않는 사유의 상품은 하자로 판단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교환/환불 처리가 어렵다는 점 충분한 이해 부탁드립니다.

 

- 제작 공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레치

- 미세한 박음질 미흡(작은 실밥)

- 천연가죽 특성상 발생하는 가죽 결 차이 또는 눌림 자국

- 미세한 색상의 차이 또는 일부 디테일의 차이

- 상품에 묻어 있는 본드 자국

- 상품 배송 중에 발생하는 구겨짐 등



검수사진 알림 신청하기 (카카오 플친 신청시 가능)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